• 카페
  • 유튜브

자유게시판

문의드립니다
작성자 박수겸 Hit. 649 2025-12-26

12월 23일에 7급 통신직 강의 결제했는데 결제내역에 안 남아 있네요 그리고 교재는 발송 된 상태인가요?


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수
2618 교재 무통장입금 이혜주 2026-01-06 590
2617    교재 무통장입금 김기남학… 2026-01-07 588
2616 김기남 교수님 강의가 너무 끊임 (1) 박현철 2026-01-04 657
2615 문의드립니다 박수겸 2025-12-26 650
2614    문의드립니다 김기남학… 2025-12-26 627
2613 계좌 입금 하였는데 강의 볼수없어 문의 김임형 2025-12-21 683
2612    계좌 입금 하였는데 강의 볼수없어 문의 김기남학… 2025-12-23 668
2611 7급 전기기술직 전기기기 연도별 기출 인강 25년도 해설 질문 박용길 2025-12-18 764
2610    7급 전기기술직 전기기기 연도별 기출 인강 25년도 해설 질문 김기남학… 2025-12-24 696
2609 대학생 2개월 수강 가능할까요? 정재은 2025-12-10 711
6